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수구레

#수구레볶음#술안주#볶음#요리#

수구레 ::소의 가죽껍질과 쇠고기 사이의 아교질👉 (콜라겐 결합조직의 주성분인 뼈 피부따위에잇는 단백질)
특수부위 입니다
👩‍🍳👉 요리
소구레을 밀가루 천일염을넣어 문질러 씻은후
소주을 조금넣어 푹삶아줘야하는데 질기지않게
해야해요 가위로 잘라서 잘 잘라지는정도
아니면 질겨서 못먹어ㅠㅡㅠ😣
양념 은 취향에 따라 변경하셔도 됩니다
양파 대파 버섯 🌶🌶🌶청양고추 고추장 고추가루 후추 간장 올리고당 참기름 미림 마늘 갖은양념을넣어 주물러
숙성후 볶아드시면 정말정말 맛잇어요🤭🤭🤭🤭
펜아 볶아드신후 양념으로 볶음밥해드시면
👍👍끝내줘요 ㅎㅡㅎ

🍻술안주로 끝네주네요~~^^

  디저트는 참외로 마무리 해야죠
신나는 주말저녁 입니다 코로나19로 지쳐계신분들
스트레스겸 한잔하세요
ㅋㅋㅋㅋ
오늘은 내가쏜다 ~ ㅋ 👉🍻🍻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