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동네한바퀴

#소소한얘기#운동#봄나드리#운동을하다#벛꽃#개나리꽃#민들래꽃

코로나19 때문에 집에 잇으니 답답하고해서
서울시 🚵‍♂️따릉릉을 탈려고 집밖을
나가니 세찬 봄바람이 불어서 못탈거같아서
왜냐하면 자전거가 기어가 없어😅
바람불면 넘힘들어요
동네 한바퀴 돌려고 가는중에 목련을 가로수로 심어놓앗는데 꽃이 피엇기에 지나칠수없어
한컷 찍엇어요
예쀼죠~~⚘⚘⚘

너무예쁜 빨간열매가 탐스럽게 달렷어요

이름은 몰겟어요~~?

빨간 동백꽃 앙정맞게도 예뿌게 피엇죠

길바닦 틈사이로 핀 민들레꽃이 자태을 뽐내고
자랑하고 잇네요
😄😄😄😄

벗꽃도 망우리가 터질려고 기회만 노리고 잇네요

코로나19가 빨리끝나야 여의도 벛꽃늘이을 갈텐데
걱정이네요~~^^

아파트 울타리에 개나리도 피기 시작하네요
한참을 걷다가보니 여기가 어딘지 알수가 없네요
난 촌에서 왓거덩요 ( 대구)
ㅋㅋㅋㅋㅋ~~~~
저는 신천지 안다녀요 (거짓말을 못해요 믿어주면
고맙겟 습니다 )
2월20 일 서울왓다가 못가고 잇어요
대구 신천지 때문에 무서워서 😷😷😷

앞을 쳐다보니 버스정류장이 잇어
한컷 찍고 동네이름도 알앗어요
아휴 경사가 얼마나 심한지
핵핵거리며 동네 한바퀴로 마무리 햇습니다
🏃‍♀️🏃‍♀️🏃‍♀️🏃‍♀️🏃‍♀️🏃‍♀️🕺🕺🕺🕺🕺