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서울 따르릉🚵‍♀️

#서울 따르릉 잔차🚵‍♀️타고 왓어요# 운동#

마포대교중간쯤 잔차에서내려

찍사하고 한강 주변 잠시구경 🤸‍♂️
황사도없고 날씨너무좋아요 👍👍👍

나도 한컷 찍사 햇어요 😄 복장은 불량 하지만🧚‍♂️
어쩔수없네요 촌에서 한양 왓어ㅠㅡㅠ 😄
사정상 애교로 봐주세요~~💕

이것이 서울 따르릉이예요🖕

서울따르릉 홈페이지로 대여햇어요~~💕

기어가없어 힘차게 밟아야해요 힘들어ㅠㅡㅡㅠ

동생이 포토죤에서 포즈을 취하네요
ㅋㅋㅋㅋㅋ😄😄😄

여기는 유람선 타는옆 포토죤인데
코로나19 땜 손님이 없어요 😭😭😭
우리도 담으로 패스하고 찍사만햇어요💏👭

어머나 ~~😶 동생은 벌써 이동해 포즈을
취하네요🥰🥰🥰 찍사하라고
ㅋㅋ😀😀
모드모두🌹🌻💐🌺🌷🥀꽃길만 걸어요

언니가 대구 듀류산공원에 진달래가 폇다고
찍사해서 카톡이 왓어요
대구는 날씨가 서울보다 2~3도가 높은것 같아요

잔차타고 집으로 오는길에 도토리묵을
사서 묵쳐먹엇요~🥰
나라 대통령도 묵은 쳐먹는다는
말이잇어요
묵은을 칼로채쓰는것을 쳔다고 한데요
ㅋㅋ ~~😷😷😷😷😷
방문해주신분들
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
낼 또 포스팅해 올릴테니 꼭만나요
여러분 언제나 꽃길만 걸으세요🥀🌹🌻🌺
감사합니다💐💐💐